티스토리 뷰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신규 고객 확보



소셜미디어가 워낙 사용자 친화적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영상을 내보내고 싶은 유혹을 피할 필요가 있다.


훌륭한 콘텐츠를 게시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고 전체 네트워크를 개발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SMM은 매우 다양한 옵션과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여 귀하에게 적합한 옵션을 정확히 찾아 보십시오.




소셜 네트워킹 페이지에 참여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십시오.


당신의 틈새에 유기적으로 연결되지 않은 사람들도 당신의 사업에 대한 입소문을 퍼트릴 때 유용할 수 있다.




유튜브는 더 많은 방문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당신의 사업에 통합될 수 있다.


잘 만들어진 유튜브 동영상은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사업이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를 검색하는 데 관심을 갖게 할 수 있다.


만약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전에 당신의 제품 라인에 대해 이미 알고 있는 것이 있다면, 그들은 무언가를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가게의 사용자 친화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 상점을 준비해서 당신의 게시물에서 그것에 연결해라.


이를 통해 페이스북 내에서 바로 인벤토리를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이는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가 고마워할 만한 기능이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은 실제로 그들을 페이스북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당신의 사이트까지 끌어다 놓을 필요가 없다.




페이스북의 게임들은 조사할 만한 것이다.


틈새에 맞는 자신만의 게임을 만드는 것은 보이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많은 인기 있는 브랜드들이 바이러스현상이 된 몇몇 성공적인 페이스북 게임을 만들었다.


만약 당신이 이 길을 선택한다면, 프로팀 디자인을 하고 게임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여분의 돈을 쓰세요.




독자들이 여러분에게 쓰는 글을 읽는 시간을 가져라.


한 두 명의 고객이 제안하는 것은 다른 고객들도 같은 조언을 한다는 것을 깨닫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에게 그들이 말하는 것을 실제로 듣고 있다는 것을 보여줘라.




다른 경쟁업체의 활동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의 존재에 따라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당신은 두 가지 중 하나를 할 수 있다; 그것들을 베끼고 고객을 위해 싸우거나, 아니면 더 많은 청중들에게 다가갈 새로운 기술을 떠올린다.




소셜 네트워킹의 주제를 연구하십시오.


비록 전통적인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을지라도, 페이스북을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꽤 다른 동물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온라인으로 조사를 시작하고 경험이 많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와 대화해 보십시오.




아무도 잃어버린 마케팅 전략에 관심이 없지만, 소셜 마케팅은 초기 실패에서 회복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제공한다.


소셜 마케팅 비용은 전통적 매체에서 발생하는 비용의 일부분이다.


아이디어를 시험해 보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방금 읽은 기사에서는 SMM 경기장에 들어서면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전략을 제시했지만,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스스로 알아내야 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