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꿈의 결혼식 만들기

오늘바이스 2020. 6. 15. 06:53


꿈의 결혼식 만들기



독자적으로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든, 아니면 다른 사람을 위해서든, 여러분은 아마 그 과정이 얼마나 어려울 수 있는지를 알고 있을 것이다.


이 글에서 찾게 될 정보는 결혼이나 사랑하는 사람의 결혼식에 대해 알려주고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 분명하다.




결혼식이 있기 전에는 반드시 여러 번 통로를 걸어가는 연습을 해야 한다.


실제 결혼식장에서 이 일을 하면 그곳의 마루에 익숙해질 것이다.


이것은 중요한 날의 모든 단계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웨딩드레스를 사는 것은 비쌀 수 있다.


종종 프롬 드레스나 신부 들러리 드레스가 제공되는데, 웨딩드레스를 위한 아름다운 선택이 될 수 있다.


신부 들러리 드레스는 완벽할 수 있고 웨딩 드레스만큼 비싸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여전히 많은 돈을 절약하면서 드레스를 갈아입고 자신의 솜씨를 더하는 것을 선택할 수선할 수 있다.




사진에는 평생 지속될 추억이 담겨 있다.


이 마법의 경우를 기록할 수 있도록, 전문가를 고용하고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을 지출하십시오.




결혼식에서 결혼하는 사람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이 결정을 서두르지 마라.


그것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사람의 습관과 페카딜로에게 많은 배려를 주어라.




당신이 당신의 가족을 당신의 목적지 결혼식에 초대할 때, 그들 역시 신혼여행을 위해 머물기를 원하는지 알아보세요! 호텔들은 장기 투숙을 위해 큰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은 더 오래 머무름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에게 기억할 특별한 날을 줄 뿐만 아니라, 그들이 꿈꿔왔던 휴가를 줄 것이다.




사진을 찍는 동안 손님들이 기다리고 어울릴 수 있는 장소를 반드시 마련하십시오.


식이 시작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사진을 찍도록 해라.


이때 신혼부부 가족 모두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목적지 결혼식 하객들이 받을 수 있는 사려 깊은 선물은 그들의 방에서 그들에게 배달된 휴가용 굿즈 바구니다.


여러분이 포함시키고 싶은 유용한 물건들은 관광지도, 선글라스, 모자, 일회용 카메라, 그리고 그 지역에 있는 동안 그들이 방문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들의 브로슈어들이다.


음식을 구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데 더 쉬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그들에게 그 지역의 식당에 대한 안내를 해주는 것도 좋을 것이다.




당신이 결혼식에서 테이블을 계획할 때, 그들 앞에 고른 수의 손님이 앉아 있는지 확인하라.


또한 나이별로 테이블을 그룹화하여 그들이 이야기할 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러분의 다채로운 케이크를 옷감 조각이나 식탁보 위에 조화로운 색으로 놓는 것을 고려해보라.


무늬를 선택하든 고형분을 선택하든, 그 천은 다른 차원의 시각적 관심을 더해야 하고 웨딩 케이크를 결혼 테마와 연결시키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한다.




계획 과정에 수반되는 압박과 무수한 선택에 굴복하는 대신, 방금 읽은 조언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여기서 발견한 정보는 당신이 침착함을 유지하고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래서 당신의 결혼식은 당신이 원하는 그대로가 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