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 보험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기



건강보험은 현재와 미래에 생명을 구할 수 있다! 건강보험 혜택을 받기 전에 반드시 모든 중요한 질문을 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위해 필요한 연구를 끝내십시오.


어떤 보험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아래는 답을 찾는 데 도움이 될 팁이다.




노래를 부르기 전에 정책에 포함된 내용을 반드시 이해하십시오.


보장범위가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므로 당신은 당신의 부상이나 질병에서 재정적으로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개인 의료 보험에 가입할 생각이 있을 때는 반드시 앉아서 모든 비용을 계산하십시오.


보험료, 공동 부담금, 공제금은 알아내기가 헷갈릴 수 있다.


그러나 정책 구매를 하기 전에 이 모든 비용을 정확하게 파악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현금 절약을 위해 종합보험이 아닌 재해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재난적 보장은 처방전이나 검진 등에 대한 보상이 아니라 응급진료나 입원에만 해당된다.




의료 보험은 세금을 줄일 수 있다.


건강보험으로 내는 보험료도 사실상 세금 공제! 진료비 공제액, 처방전, 공동 진료비 지출액도 공제된다.


주세와 연방세가 다르므로 반드시 가이드라인을 확인한다.




신청 과정에서 건강보험 제공자의 전화를 받은 경우, 정보를 자원봉사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직접 물어보는 질문에만 답하고, 당신의 대답은 단지 구체적인 대답만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집중적이고 짧게 유지하라.


당신이 너무 많은 정보를 자발적으로 제공하면, 그 결과는 보험료의 인상일 수도 있고, 최악의 경우, 완전한 보장거부가 될 수도 있다.




이런 종류의 보험에도 불구하고, 일반 약을 구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제네릭 의약품을 구할 수 없는 경우는 드물 뿐이며, 대부분의 연구에서는 브랜드와 제네릭 사이에 측정 가능한 차이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름을 저장하라.




보험은 주별로 규제되는 것이기 때문에 주간 상거래법 때문에 다른 주에서 보험에 가입할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의 한 가지 결과는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정주부 이외의 곳에서 치료를 받는다면 보장범위가 감소하거나 존재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보험이 보장범위에 관한 한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확실히 알아내서 당신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도록 하라.




정책을 읽고 어떤 처방이 적용되고 어떤 처방이 적용되지 않는지 정확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건강보험에 다시 가입할 때마다 어떤 약물이 적용되는지 다시 읽어보십시오.


갑자기 처방전을 내지 못해 약국에서 당황하는 것보다는 미리 아는 것이 훨씬 낫다.




젊고 건강하며 의사를 자주 방문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HSA, 즉 건강 저축 통장이 가는 길일 수 있다.


보험료와 보험료 공제액으로 지불하지 않는 돈은 향후 의료비로 사용하기 위해 이 계좌로 들어간다.




결국 단체 플랜이 있으면 더 싸고, 그래서 누군가를 위해 일하면 보험료가 더 싸지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용주가 없거나 그들이 보험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것의 회원들을 위해 더 낮은 보험료율을 협상한 무역 기구에 가입하라.




재난적 건강보험 적용은 표준 건강보험을 감당할 수 없는 개인에게 선택권이다.


치명적인 보장은 당신이 심각한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이나 예상치 못한 부상 사고를 경험할 경우에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다.


극한 상황에 대한 추가 커버리지로서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보험을 위해 치명적인 보험혜택을 사는 것을 고려한다면, 정확히 무엇이 보험혜택인지 그리고 보험혜택이 되지 않는지 알아내도록 하라.


보험에 귀하가 염려하는 재해에 대한 보험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사건들에 대한 좋은 대안적 보상 옵션으로 건강 저축 계좌를 고려해야 한다.




위의 가이드에서 언급했듯이,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건강보험 적용범위에 대해 올바른 질문을 하고 있는지 살펴라.


올바른 연구를 통해 보험사와 패키지를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방금 읽은 충고를 이용하여 당신의 건강보험에 많은 돈을 저축하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